대표카테고리

다른출발일 선택

[달력자리]

해외패키지

[인천출발]북인도 6일#인도영화촬영지#5성1박무료UP#타지마할#핑크시티#영화관람 GIB795-21X2
출발기간 : - ~ -
0 원 ~
일정표 미리보기
포함사항

[교통]

 

전용 차량비, 왕복항공권

 

[제세금]

 

유류할증료, 전쟁보험료, 관광진흥개발기금, 현지공항세, 국내공항세

 

[숙박]

 

숙박비

 

[식사]

 

식사비

 

[관광]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보험]

 

3억원 여행자보험

 

[가이드/기사]

 

가이드/기사 경비

불포함사항

 [기타]

비자 발급비 : 35,000원

 

[구비서류] 여권 스캔본, 비자 사진 스캔본 1장

 

* 외국 국적자 별도 문의 (발급 소요 기간, 금액 국적별로 상이합니다)

 

개인 여행경비(물값, 자유시간시 개인비용 등)

 

각종 매너팁(테이블팁, 객실팁, 포터비, 마사지팁 등)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습니다.

일정표
여행 일정은 계약 체결 시 예상하지 못한 부득이한 사정 등이 발생하는 경우 여행자의 사전 동의를 거쳐 변경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일차 인도

 인천

 

 

인천 KE0481 / 13:35

 

인천 국제공항 출발 / 델리 향발 (약 8시간 소요)

 

 

델리 KE0481 / 18:05

 

 

델리 공항 전자 비자 입국 안내

 

① 출국 전, 발급 완료된 전자 비자(E-VISA) 승인서를 공항 미팅시 전달해드립니다.

 

※ 인천 공항 미팅을 안 하시는 분들은 요청하시면 전자 비자(E-VISA)를 미리 전달해드립니다.

 

② 전자 비자(E-VISA) 전용 카운터로 이동 후 심사대에 여권 + 전자 비자(E-VISA) 승인서 + 입국 신고서를 제출합니다.

 

※ 기내 또는 사전에 입국 신고서 양식에 따라 기입 완료하십시오.

 

③ 입국 심사대에서 지문 등록 및 사진 촬영을 진행합니다.

 

④ 입국 신고가 완료되면 수하물 벨트로 이동하여 수하물을 수령합니다.

 

⑤ 공항 미팅 장소로 이동 후 여행사 미팅 피켓을 든 가이드와 미팅 후 전용차량으로 이동

  

 

석식 후 호텔 휴식

호텔 더 뮤즈 사로바 포디코 카피세라 호텔 또는 어드만 호텔 앤 리조트 바이 펀스 앤 페탈스
식사 중식: 기내식 / 석식: 호텔식
2일차 인도

델리

 

 

인도의 수도인 델리는 야무나 강의 평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델리는 올드 델리와 뉴 델리로 크게 나눌 수 있는데 올드 델리는 17 ~ 19C동안 인도의 수도였으며

 

뉴 델리는 영국에 의해서 새롭게 만들어진 도시입니다.

 

뉴 델리는 인도를 여행하는 관문으로 인도의 향기를 느낄수 있는 시작점입니다.

 

북인도에 속하는 델리는 힌두 문화와 이슬람 문화의 두 문화가 양립하고 있으며

 

특히 이슬람 문화의 색채가 강해 사람들이 가난한 현실을 떠나 유유자적한 모습으로 인간 본연의 모습을 추구하며 살고 있습니다.

 

또한 뉴 델리는 델리, 자이푸르, 아그라를 잇는 황금의 삼각형(골든 트라이앵글)의 북쪽 정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델리

 

 

인디아 게이트

 

 

인디아 게이트는 세계 제1차대전에 참가했던 7만여의 군인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건축물로

 

뉴델리의 중앙 교차로에 세워져있으며 얼핏 보기에는 파리의 개선문을 연상시킵니다.

 

42미터의 높이로 앞의 광장에는 밤에 화려하게 조명을 켜서

 

많은 시민들이 인디아 게이트의 야경과 불꽃놀이 등을 즐기는 시민의 광장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아프간 북서전선에서 죽어간 13,516명의 영국군과 인도군의 명패가 모셔져 있으며

 

초석은 에드윈 루티엔스(Edwin Lutyens)에 의해 설계되었고 1921년에 세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년 후에는 아르윈(Irwin)경에 의해 국가에 헌납되었습니다.

 

또다른 기념비는 아치형의 모양을 띄우고 있으며 1971년 인도와 파키스탄 전에서 죽어간 병사들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인도문

 

 

아그라센키 바오리

 

 

델리 중심지에 위치한 이슬람식 전통 우물로 내부로 연결되는 문양들이 장관입니다.

 

세 얼간이의 주인공이었던 아미르 칸의 2014년 작품, 피케이(별에서 온 얼간이) 의 촬영지로 유명해졌습니다.

 

 

아그라센키

 

 

간디 박물관

 

 

간디 슴리띠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1948년 1월 30일 마하트마 간디가 암살 당하기 전까지

 

거주했던 공간을 박물관으로 개조하여 간디의 행적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마하트마 간디가 실제로 사용했던 물레와 마하트마 간디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긴 그림들이 있으며 인도 독립의 과정을 전시해두었습니다.

 

 

간디 박물관

 

 

델리 - 아그리로 이동 (액 4시간 소요)

 

 

아그라

 

 

선택 관광 -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타지마할 일몰 & 맥주

 

 

 타지마할이 보이는 아그라의 루프 탑 레스토랑에서 해지는 타지마할을 감상하며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 1인당 맥주 1병 제공 (미성년자의 경우, 소프트 드링크 제공)

 

요금 : 성인 30USD / 아동 30USD

 

소요시간 : 약 1시간

 

대체일정 : 미참가 고객분들은 호텔에서 석식 후 휴식합니다.

 

미선택시 가이드동행 : 미동행

 

 

타지마할 일몰

 

 

석식 후 호텔 휴식

 

호텔 크리스탈 사로바 프리미어 또는 래디슨 호텔 아그라
식사 조식: 호텔식 / 중식: 현지식 / 석식: 호텔식
3일차 인도

아그라

 

 

아그라

 

 

붉은 사암으로 건축된 아그라 성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인 순백의 타지마할이 있어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입니다.

 

지방 행정의 중심지로 동쪽으로는 갠지스강 유역의 넓은 평야가 펼쳐져 있고 북쪽은 야무나 강을 따라 델리를 지나 펀잡 지방의 평야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무굴 제국이 델리로 수도를 옮길 때까지 약 100년 동안 인도 북부를 지배했던 도시이며

 

시내와 아그라 근교에는 무굴 제국 시대 최고 전성기의 유물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아그라

 

 

타지마할

 

 

인도의 상징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한 타지마할은 198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무굴 제국의 황제, 샤 자한이 가장 사랑했던 아내 뭄 타지의 죽음을 애도하며 22년 동안 기능공 2만 명이 동원하여

 

최고의 대리석과 사암, 세계 각국에서 수입한 보석들로 세운 건축물입니다.

 

태양이 비치는 각도에 따라 순백의 대리석은 다른 빛깔로 변하기 대문에 하루 종일 있어도 지루함이 없습니다.

 

건물과 입구의 수로 및 정원은 완벽하게 좌우대칭되어 균형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타지마할

 

 

아그라성

 

 

무굴 제국의 화려한 역사를 나타내는 아그라의 대표적인 요새입니다.

 

아그라성은 전부 적색사암으로 만들어져 붉은 요새(Red Fort)라고도 불리웁니다.

 

해자와 높이 약 20m, 길이 약 2.5km의 성벽이 요새를 감싸고 있습니다.

 

성 내부에는 흰 대리석으로 궁전들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뽐내고 있습니다.

 

아그라성 테라스에서는 강 건너에 있는 인도의 상징적인 건축물 타지마할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테라스는 샤 자한이 말년에 힘을 잃고 아들 아우랑제브에 의해 유폐되어 지내던 곳이기도 합니다.

 

샤 자한은 이 곳에서 타지마할을 보며 죽은 아내를 그리워했다고 전해집니다.

 

 

아그라성

 

 

아바네리로 이동 (약 4시간 소요)

 

 

아바네리 찬드 바오리 계단식 우물

 

 

타셈 싱 감독의 영화 <더 폴: 오디어스와 환상의 문>의 촬영지였던 아바네리 우물은 9세기에 건축되었고

 

3,500여개의 계단과 계단이 물고 물리면서 끝없이 이어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본 선택 관광은 예약자 전원 선택시에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찬드 바오리 계단식 우물

 

 

자이푸르 이동 (약 1시간 소요)

 

 

자이푸르

 

 

선택 관광 - 자이푸르 나하르가르 포트 일몰 감상 & 맥주

 

 

자이푸르에서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인 나하르가르 포트! 아름다운 일몰과 시원한 맥주 (1인당 1병)의 낭만을 즐겨보세요!

 

요금 : 성인 30USD / 아동 30USD

 

소요시간 : 약 1시간

 

대체일정 : 선택관광 미참여시, 현지 보조 가이드와 호텔로 이동하며 석식을 먼저 드시고 휴식을 취하시게 됩니다

 

선택 관광 참여 여부는 자유롭게 선택하실 수 있으며, 미참여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미선택시 가이드동행 : 미동행

 

 

자이푸르 일몰

 

 

석식 후 호텔 휴식

 

호텔 파크 프라임 자이푸르 또는 레몬 트리 프리미어, 자이푸르 또는 로얄 오키드 센트럴
식사 조식: 호텔식 / 중식: 호텔식 / 석식: 호텔식
4일차 인도

자이푸르

 

 

자이푸르

 

 

1727년 자이푸르 왕국의 마하라자 자이싱 2세 왕이 건설한 자이푸르는 '자이왕의 성'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이푸르 구시가지는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고 내부는 바둑판 모양으로 구획된 인도 최초의 계획도시입니다.

 

1905년 자이푸르는 에드워드 7세의 방문을 맞아 도시 전체의 페인트칠을 진행하였는데

 

필요한 만큼의 페인트를 모두 구할 수 없게 되자 모든 벽을 핑크색으로 칠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핑크빛은 라자스탄에서 환영을 뜻하는 의미로 통하고 있습니다.

 

언덕 위에 자리 잡은 요새들과 잘 닦인 도로들은 영화로웠던 역사를 잘 느끼게 해줍니다.

 

 

자이푸르4

 

 

암베르성

 

 

자이푸르에서 11km 정도 떨어진 언덕에 위치한 암베르성 (Amber Fort)은 1592년 자이푸르의 라자만싱(Rajr Man Singh)왕이 건축을 시작하여

 

18세기 스와이자이싱 (Sawai Jai Shingh) 왕에 의해 현재의 모습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붉은 사암과 흰 대리석을 사용하여 힌두교와 이슬람교의 건축 양식을 잘 조화시킨 요새입니다.

 

암베르성의 하이라이트는 거울 궁전이라 불리는 세쉬마할(Sesh Mahal) 이며

 

딜라람 가든(Dilaram Garden)이나 모한바리(Mohan Bari Garden) 정원도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요새 내에 위치한 사원은 신발을 벗고 입장해야 합니다.

 

 

암베르성

 

 

알버트 홀 박물관

 

 

1986년 영국의 웨일스(Wales) 왕자가 방문했을 때 박물관의 기초 공사가 시작되었고 1880년 시청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 후에 자이푸르의 왕이었던 마하라자 사와이(Maharaja Sawai Mdho Singh II) 2세가 산업 예술 박물관으로 사용하는 것을 제안했으며

 

지역 장인들의 걸작을 전시하는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1881년은 박물관의 전성기로 전국에서 수공예품을 비롯한 예술품과 걸작들을 관람하고 구입하기 위해 몰려들었습니다.

 

1887년 박물관이 완공되었고 신진 화가의 걸작들과 공예품, 고미술품을 전시하는 박물관으로의 역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알버트 홀 박물관

 

 

잔타르만타르

 

 

천문학에 관심이 높았던 자이 싱 2세 왕이 직접 설계한 관측소를 자이푸르, 바라나시, 델리 등에 직접 건축하였습니다.

 

자이푸르에 위치한 잔타르만타르는 그중에 하나로 16개의 관측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직도 실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0m 높이의 삼랏 얀트라 (Samrat Yantra)는 세계에서 가장 큰 해시계로 단면은 자이푸르의 위도와 동일하게 27도 기울어져 있습니다.

 

더불어 작은 돔 모양의 전망대는 달과 별의 식은 물론 계절풍이 오는 것 등을 관측할 수 있습니다.

 

잔타르만타르는 1901년 복구가 이루어졌고 2010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잔타르만타르

 

 

하와마할

 

 

5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하와마할은 1799년 라찬드 우스타(Lachand Usta)가 설계하고

 

스와이 프라탑 싱(Sawai Pratap Singh)에 의해 건축되었습니다.

 

밖으로의 출입이 제한적이었던 왕궁의 여인들이 도시의 생활을 엿보기 위한 목적으로 세워졌으며

 

특히 바람이 잘 통하는 격자형의 창문이 많아 '바람의 궁전'으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궁전의 1~2층은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고 953개의 작고 둥근 포대와 같은 공간이 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더불어 각 공간에는 작은 발코니와 함께 아치형 지붕, 격자형 창문이 나 있습니다.

 

 

하와마할

 

 

라씨 체험

 

 

인도 전통 요구르트인 "다히"에 소금, 향신료, 물을 섞어 만든 대중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음료입니다.

 

일회용 토기에 담아내고 요구르트가 응고되어 만들어진 커드를 위에 올리면 완성됩니다.

 

라씨에 각종 과일을 넣어 먹기도 합니다.

 

 

라씨체험

 

 

헤나 문신 체험

 

 

'헤나'는 아랍어로 염료 식물이라는 뜻이며 힌디어로 '멘디' 라고 불립니다.

 

이 식물의 염료 성분으로 몸에 문양을 새기는 것을 헤나 문신이라고 하며 약 1~2주 후에는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여성의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아름답게 치장해주는 효과도 있어 인도 여성들이 즐겨 하고 있습니다.

 

인도를 찾는 여행객들도 쉽게 체험해볼 수 있는 독특한 문화입니다.

 

 

헤나 체험

 

 

라지 만디르 극장

 

 

1976년 개관한 라지 만디르 극장은 건축가 와만 모레슈와르 나미조시 (Waman Moreshwar Namjoshi)에 의해 아트 모던 양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비대칭 조형물과 곡선, 별 등의 다양한 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밤이 되면 건물이 반짝이는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70mm 필름을 상영하는 대형 스크린이 있으며 일반 객석인 1층과 고급 발코니 객석인 2층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총 1,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인도의 유명 극장 중에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볼리우드로 유명한 인도 영화를 관람하며 인도와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라지 만디르 극장

 

 

석식 후 호텔 휴식

 

 

호텔 파크 프라임 자이푸르 또는 레몬 트리 프리미어, 자이푸르 또는 로얄 오키드 센트럴
식사 조식: 호텔식 / 중식: 호텔식 / 석식: 호텔식
5일차 인도

자이푸르

 

 

자이푸르 - 델리로 이동 (약 5시간 소요)

 

 

델리

 

 

꾸뜹 미나르

 

 

72미터의 높이에 5층 탑으로 이루어진 꾸뜹 미나르는 꾸뜹 우드딘 에이백이 델리를 정복했다는 승전의 기념으로 지어졌습니다.

 

사암과 대리석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층의 색이 구별되어 있으며 1층은 힌두 양식으로, 2~3층은 이슬람 양식으로 제작되어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탑 내부 관람이 가능했으나 몇 년 전 불미스러운 사고로 현재 내부는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꾸뜹미나르 옆에는 인도 최초의 이슬람교 사원 중 하나인 쿠와트 (Quwat) 사원이 있습니다.

 

 

꾸뜹 미나르

 

 

전용차량으로 공항 이동

 

 

델리 공항 출국 안내

 

① 공항에 최소 3시간 전에 도착할 수 있도록 이동합니다.

 

이동 시 여권과 전자 항공권(E-TKT)을 미리 준비해주세요. 여권과 항공권 없이는 공항에 들어가실 수 없습니다.

 

② 여권과 전자 항공권이 없는 가이드는 공항 내 출입이 불가능하여 공항 청사 앞까지만 배웅해 드립니다.

 

③ 해당 항공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체크인 및 위탁 수하물을 부치신 후 출국 수속 심사대로 이동합니다.

 

※ 인도는 항공 단체 수속이 불가하여 개인 체크인 수속으로 진행됩니다.

 

④ 출국 수속 시, 외국인이 작성해야 하는 서류는 없으며 입국 비자를 받은 여권 사증면을 체크해두시면 편리합니다.

 

 

⑤ 출국 수속 후, 기내에 반입하는 수하물 및 소지품의 엑스레이 검사를 한 번 더 하신 후 탑승 게이트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델리 KE0482 / 19:40

 

델리 출발 / 인천 국제공항 향발 (약 6시간 50분 소요)

 

 

인천 KE0482 / 06:00

호텔 기내숙박
식사 조식: 호텔식 / 중식: 현지식 / 석식: 기내식
6일차 인도

인천 KE0482 / 06:00

 

 

즐거운 여행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호텔 없음
식사 없음
프린트
2023.06
+ 더보기